아름다움을 통해 행복을 만들어 가는 기업

News&Notice

About Welcos

HOMECustomerNews&Notice

제목
[News] 웰코스 창립 33주년 기념식 개최
작성일
2019.10.17
"고객 감동시켜야 미래 화장품시장서 생존"

웰코스, 창립 33주년 기념식서 3가지 중점 방향 제시



[CMN 이정아 기자] “웰코스의 비전은 세상에서 가장 고객 중심적인 화장품회사가 되어 전세계 고객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보급하는 것입니다.”
 
지난 10일 여의도 소재 본사에서 열린 웰코스 창립 33주년 기념식 자리에서 김영돈 대표는 “고객의 욕구에 초점을 맞춰 고객을 만족시키고 또 감동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길만이 기업이 지속 성장을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했다.
 
김 대표는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불확실한 미래시장의 생존과 성장을 위한 웰코스의 비전과 함께 3가지 중점 방향을 제시하며 반드시 이룰 것이라는 결의를 다졌다. 웰코스가 집중해야 할 3가지 방향으로 디지털라이즈, 글로벌라이즈, 제품 무경계를 강조했다.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신장을 하고 있는 온라인 디지털 시장에 집중할 것과 진정한 글로벌 플레이어로 거듭나기 위해 웰코스인 각자가 글로벌 DNA를 갖춰야 한다고 당부했다. 무엇보다 “소비자의 니즈가 너무도 빠르게 변화하는 요즘, 기존 제품의 경계를 무시하고 새 시장으로의 이동과 선점을 반복하는 제품 무경계 전략을 취해야 할 때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창립 기념식에서는 임직원들의 공로를 격려하며 총 6개 부문에 걸친 시상식도 이어졌다. 25년 장기근속자에 사업본부 유남근 본부장을 비롯 20년, 15년, 10년 장기근속자 총7명이 수상했다. 아울러 그간 회사 발전에 큰 기여를 한 우수사원 2명과 모범사원 9명을 선정해 상장과 부상이 함께 수여됐다.
 
한편 웰코스는 2016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를 성공적으로 론칭했고 현재 국내 올리브영 700여 개 매장 입점을 비롯해 미국, 러시아, 홍콩, 싱가포르 등 전세계 30여개 국에 진출해 탄탄한 해외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CMN 2019-10-16
 

목록보기

PASSWORD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미원빌딩 13층 (여의도동) 대표번호: 1588-5055 | 제품문의: 080-761-5432

※ 당사의 사전 허락없이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무단 사용시 저작권법의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닫기